떨어지는 꿈 길몽일까 흉몽일까

하루를 마무리 하고 샤워를 하고 침대에 누울 때 그 기분은 매일 아침 출근을 하면서 상상하게 되는데요. 매일 아침 일어나서 출근을 위해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퇴근해서 침대에 다시 눕는 상상을 하며 스스로를 위로 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라 생각됩니다. 세상에서 가장 안전하다는 이불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꿈 속에서 오늘은 떨어지는 꿈에 대한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학창시절 떨어지는 꿈을 꾸고 부모님에게 떨어지는 꿈에 관한 이야기를 하면 항상 하시던 말씀이 키크는 꿈이다, 떨어지는 시간만큼 키가 크는거다, 일찍 자서 키가 큰 거다 라며 떨어지는 꿈 해몽을 해주신 경험 다들 있으실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실제 떨어지는 꿈은 키가 자라는 거와 같이 좋은 꿈이라고 불리는 길몽 보단 안좋은 꿈 이라고 불리는 흉몽일 가능성이 높다는거 미리 알고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많이 꾸는 떨어지는 꿈은 아마도 높은 장소에서 떨어지는 내용을 많이 꾸실텐데요. 이 꿈은 본인에게 안좋은 소문이 발생되어 주변 사람들과의 신뢰관계에 문제가 발생될 가능성이 있다고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평소 대인관계에 있어 리더십 있는 모습을 갖고 계신 분들이나 인간관계에 대해 깊이있고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치명적일 수 있는 부분이기에 말과 행동을 평소보다 조심하시면 좋겠다는 떨어지는 꿈 해몽 결과입니다.

 

떨어지는 꿈에서 또 많이 꾸시는 내용이 건물과 같은 장소에서 떨어지는 꿈이 많다고 하는데요. 현재 상황에 대해 불안감이나 초조함으로 인해 심리적으로 위축이 된 상태임을 꿈을 통해 표현된다는 해몽결과가 나오는데요 실적이나 중요한 결과를 앞두고 높은 건물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시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이때에는 수면에 도움이 되는 스트레칭이나 샤워를 통해 심리적 안정을 취하시면 좋은 내용이 되겠습니다.

 

떨어지는 꿈 속에서 누군가의 쫓겨 낭떠러지와 같은 장소에서 떨어지는 건지, 뛰어내리는 건지 헷갈리는 꿈을 꾸신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다른 떨어지는 꿈과는 다르게 낭떠러지, 높은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은 현재 처한 위기나 상황에 대해 긍정적으로 개선될 가능성이 높다는 해몽결과를 갖고 있다고 하는데요. 결과적으로는 스트레스 요인이 해소가 되는 해몽 결과이니 노심초사 걱정하고, 스트레스받기 보단 과감하게 행동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한번씩 상상해본적 있으실 것 같은 놀이기구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신 분들이라면 현재 본인의 정서상태를 돌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현재 본인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내용이 무엇인지 그리고 현재 심적으로 여유가 있는지를 돌아 보시면 좋은데요. 놀이기구에서 떨어지는 꿈은 본인스스로가 일정 범위내에서 생각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어 스스로 위축이 되고 있다고 해석이 가능하다고 하니 다시한번 본인의 스트레스 요인을 찾아보시기를 추천드려요.

 

떨어지는 꿈 속에서 무한정으로 계속 떨어지는 내용의 꿈을 꾸신 분들은 일종의 슬럼프에 빠지게 된다는 해몽의 결과를 갖고 있습니다. 앞으로 진행될 사업 아이템이나 시스템에 있어 곤란한 경우가 발생되고 진전이 없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으로 해석이 되어지고 있기에 많은 사람들과 만나거나 일정시간 휴식을 부여하여 생각의 전환이나 생각의 변화를 주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떨어지는 꿈 속에서 가장 안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는 계속 해서 떨어지는 꿈은 본인과 주변에까지 부정적 요소로 작용할 수 있는 꿈이기에 주변사람들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떨어지는 꿈에서 본인 스스로가 만족할 만한 착지동작이나 원만히 착지를 하였다면 이때에는 좋은 징조를 나타내는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결과적으로는 본인의 역량과 능력으로 헤쳐나갈수 있는 에너지가 있고 충분한 자질이 있다는 꿈으로 해석이 되기에 만약 떨어지는 꿈을 꾸고 계신다면 착지지점에서 쓰러지지 않고 멋지게 착지를 하도록 노력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타인이 떨어지는 꿈을 꾸는 내용을 설명을 드리자면 부정적인 요소가 많은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과격하게 말하면 없어졌으면 하는 사람이거나 또는 친하거나 가까운 사람이 떨어지는 꿈 같은 경우에도 자격지심과 같은 질투의 감정이 많다는 해몽을 갖고 있기에 주변 사람이 떨어지는 꿈을 꾸신 다음날이라면 주변사람을 둘러보고 떨어지는 사람과 원만한 관계 유지를 위해 행동이나 말을 신경쓰신다면 좋겠습니다.

 

꿈 속에서 가장 단골메뉴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 떨어지는 꿈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해 봤는데요. 꿈은 과학적 신빙성이 없고, 단순 심리적인 상황과 본인이 느끼고 있는 스트레스 지수, 컨디션으로 나타나는 신체증상이라고 가볍게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미신과 같이 무조건 맹신하기에는 터무니 없는 해몽내용도 많기에 좋은 내용의 길몽이라면 기분좋게 흡수하시면 좋고, 흉몽인 경우 본인이나 주변사람들에게 발생될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지지 않도록 신경을 써주시는 정도로 넘기시면 좋겠습니다.

떨어지는 꿈 흉몽으로 해석

2016/08/03 - [정보공유/해몽] - 연예인 나오는 꿈해몽 쉽게설명해드림

2016/07/24 - [정보공유/해몽] - 물에 빠지는 꿈 해몽 확인해보셔야해요

2016/07/15 - [정보공유/해몽] - 가족이 죽는꿈 무슨의미일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