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핑으로 치느님 만나세요

돈벌이가 시원치 않으신 분들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열심히 회사에서 일을 하곤 있지만 월급날 스쳐지나가는 월급을 생각하면 속상하기 그지없습니다. 월마다 고정되서 지출되는 줄여도 줄여도 줄일수 없는 월세, 핸드폰 요금, 각종 공과금, 식비, 교통비 등등 꾸준하게 제 월급을 야금야금 갉아먹는 생쥐같은 요금들이 너무나 많아 돈을 벌기는 커녕 일을 하면 생계유지밖에 안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곤 합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투잡아닌 투잡을 하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쏠쏠하기에 함께 부자 되자는 의미로 정보를 공유 하겠습니다.

제가 용돈벌이로 사용하는것은 스마트폰을 활용한 <텐핑>이라는 건데요. 간단히 소개하자면 광고나 컨텐츠를 메신저나 sns를 통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알려주거나 전달하는 일종의 소문을 내서 수익을 얻는 방법입니다. 무자비한 공유나 정보전달이 아닌 본인이 생각하기에 괜찮은 정보나 광고들을 공유하기에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거나 추가적인 비용이 드는 경우가 아니기에 이번에 제가 알려드리는 정보들을 확인하신다면 유익하게 활용하실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다시한번 텐핑을 요약해서 알려드리면 블로그나 sns, 메신져를 통하여 타인에게 광고를 소개해주어 소정의 금액을 광고주로 부터 받는 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텐핑>은 본인이 얼마나 성실히 하냐에 따라 수익이 천차만별인데요. 잘 버시는 분들은 한달에 최대 몇백만원을 받으시는 분들도 있고 천만원 대까지 가시는 분들이 있다고 하니 평소 인맥관리나, 홍보에 일가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해보시는 것도 좋으실거라 생각됩니다. 물론 인맥이나 대인관계가 넓지 않으시더라도 SNS를 통하여도 광고가 되니 유익한 정보나 관심을 받는 광고들을 소문내거나 알려주어도 수익을 가질수 있고 우리가 이걸로 주업으로 삼지 않고 취미생활겸 용돈벌이를 번다고 생각한다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수준은 될거라 생각됩니다. 또한 시간적으로 투자하는게 아닌 단순하게 몇 번의 터치만으로 작업이 완료되니 부담없이 해보실수 있는 내용입니다.

텐핑은 포털사이트에서 <텐핑>이라고 검색하시면 홈페이지를 접속하실수 있는데요 회원가입이 어렵지 않고 쉽게 따라 하실수 있습니다. 이때 텐핑만이 운영하는 선,후배 제도가 있는데요. 가입시 선배등록에 outout22@gmail.com 을 등록하시면 회원가입시 소정의 금액을 추가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등록을 하시게 되면 광고별 단가를 확인하실수 있고 또한 오늘 잔여액을 확인 하실수 있기에 전략적 광고를 하실수 있게 되겠습니다. 제가 선배로써 많은 부분을 도움을 드릴수 있게 되고 후배가 되신다면 소정의 금액을 받는 것은 물론이고 함께 하는 기회가 생기는 것이니 부담없이 선배등록에 outout22@gmail.com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선배등록까지 하셨다면 블로그나 SNS 또는 메신저를 통하여 광고글을 전달하시면 일정의 수익이 발생되는 구조입니다.

홍보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면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거나 어플을 통해 접속을 하시게 되면 홈페이지 중앙에 다양한 광고들이 나오는걸 보실수 있게 됩니다. 여기서 본인이 관심이 가거나 홍보를 하였을때 많은 사람들로 부터 관심을 받을수 있는 내용이라고 생각하시는 광고를 클릭하시거나 소문내기를 클릭하시면 소문내기 방식이 나오는데요 본인이 원하는 메신져나 sns, 블로그등을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방법이 바로 나오니 어렵지 않을거라 생각됩니다.  공유하면 현금 쌓여..콘텐츠 유통자도 돈 버는 시대 열렸다 http://goo.gl/HtWEXv 내용처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내용을 클릭할 수 있는 주소가 나오니 클릭을 하실수 있는 정보와 자료를 함께 붙여준다면 좋을거라 생각되네요.

<텐핑>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출퇴근 시간이나 잠깐의 여유시간을 활용하여 용돈을 버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쉽고 간편하고 절차가 복잡하지 않아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거라 생각됩니다. 이번에 텐핑에 대해 알아보시면서 관심이 있거나 회원가입시 선배가 필요하신 분은 선배등록시 outout22@gmail.com을 등록하셔서 소정의 수익을 받으신다면 새롭게 시작하는 용돈을 벌기 위한 좋은 밑거름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텐핑을 이용하시거나 궁금하신 내용은 outout22@gmail.com로 메일이나 선배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선배등록 outout22@gmail.com 하시면 함께 부자되는 지름길 입니다.

아이템매니아 회원 가입하면 무조건 문화상품권
http://goo.gl/lc9EtQ

게임 아이템 거래 넘버 원 '아이템매니아'
모바일에서 신규 가입하면 문화상품권 1,000원과 다양한 쿠폰을 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