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2016 우승을 위해 24개국이 들썩인다

유로2016을 기다리시는 많은 축구팬들은 지난 챔피언스리그 이후 축구팬들의 휴가가 있었는데요 하지만 축구팬들이라면 원치 않는 휴식기간이었을 거라 생각됩니다. 본인이 좋아하는 선수의 플레이를 보며 스트레스도 날리고 좋아하는 팀이 이기게 되면 같이 기뻐하며, 졌을땐 같이 속상해 하는 즐거움이 있는 축구시청인데 반 강제적으로 휴식을 부여 받아서 매우 속상하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축구팬들이 목 놓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세계적인 선수들의 화려한 경기력을 보실수 있는 유로2016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유로2012 보다 더욱 많은 팀들이 출전을 하기에 축구팬들에게는 볼거리가 더욱 많아지고 화려한 선수진을 통해 두번의 볼거리 확장을 이루어낸 유로2016이 기대되는 이유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프랑스에서 개최되는 유로2016은 저번 유로컵 우승팀인 스페인을 비롯하여 개최국 프랑스, 축구강국 잉글랜드, 독일, 이탈리아을 비롯하여 이번 대회에 가장 큰 기대를 받고 있는 벨기에까지 정말 기대를 하기에 부족함 없는 팀들이 준비가 되어있으니 많은 축구팬분들의 기상시간이 빨라질것 같네요 ^^

전문가들은 유로2016 우승후보로 스페인과 독일을 점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 이유는 아직 까지도 유지되고 있는 네임레벨이라는 기존의 발자취와 fifa랭킹들을 우선순위로 두어 분석한 결과 올해에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는 스페인과 독일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개최국 프랑스가 유로2016에 선발된 엔트리를 봤을때 부족한 없는 선수진과 유망주들이 즐비할 뿐더러 홈 버프를 받아 유로2016에서 사고를 치지 않을까 기대를 하는 전문가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많은 축구팬 분들은 벨기에를 기대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현재 벨기에는 황금세대라고 불려 질 정도로 한창 포텐이 터지고 있는 아자르 선수를 비롯하여 전 포지션에 걸쳐 전성기를 보여주고 있는 선수들이 많기에 이번 유로2016에 대해 벨기에 우승을 점치시는 분들도 있는 걸로 보여집니다. 이번 유로2016 우승을 보여줄수 있는 복병으로는 루마니아와 웨일즈에 거는 기대가 있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A매치와 기존의 국가대항전 경기내용에서 향상된 실력과 투지를 봤을때 이번에 기존 축구강국 팀들이 제 실력을 보이지 못했을 경우에는 유로2016에서 치고 올라올 수 있는 복병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24개팀이 유로2016에서 우승후보로 거론될 수 있는 자격이 충분하기에 축구팬으로써 기대가 되네요

유로2016 기대주 / 유망주를 보는 재미도 쏠쏠할 거라 생각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세계적 실력을 가진 포르투갈의 호날두 선수를 볼 수 있다는 재미도 있겠지만, 유로2016라는 국제대회에서 경험을 쌓고 장차 각국의 축구대표로써 멋진 기량을 보여주고 우리에겐 축구의 재미를 갖게 해줄 선수들이 누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볼 국가는 잉글랜드인데요. 꾸준하게 유망주들이 나오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토트넘의 에릭다이어, 델리 알리 선수들이 이번 잉글랜드의 신성으로 떠오르는 선수들 입니다. 이번에 아깝게 우승경쟁에서 멀어지면서 3위로 시즌을 마감을 하였지만 epl 팬분들이라면 에릭다이어와 알리 선수의 실력을 보셨기에 왜 기대를 하시는지 알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세계적으로 공격수 기근을 보이고 있지만 황금세대를 이끌고 있는 벨기에게는 고민이 아닐 거라 생각됩니다 벤테케, 루카쿠와 더불어 바츄아이까지 있으니 이번 유로2016에서의 벨기에 공격에 거는 기대는 크다고 보여집니다. 바츄아이는 꾸준한 실력과 안정적 골키핑 능력, 그리고 결정력까지 갖추고 있어 지속적으로 많은 팀들로 오퍼를 받고 있어 이번 유로2016에서 발굴의 실력을 보여준다면 유로2016 이후 본인이 희망하는 팀으로 이적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유로2016에서는 각팀의 경기수준과 유망주들에게 거는 기대감으로 즐거운 경기가 계속 될 거라 생각되는데요. 열심히 뛰는 선수들은 국가의 명예를 위해 뛰지만 우승상금을 위해 열심히 뛰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유로2016의 우승상금은 브라질 월드컵 우승상금은 약 400억에 조금 부족한 약 350억 가량을 받게 되는데요. 유로2016 우승이라는 명예와 함께 넉넉한 우승상금과 보너스가 있기에 아무리 지쳐도 다시한번 힘을 낼 수 있는 금액이라고 생각됩니다.

 유로2016은 월드컵에 버금가는 인기와 선수진들로 구성되어 있어 제 2의 월드컵이라고 불려지는데 우승상금 까지 세계적 대회인 월드컵과 견주게 되는 유로2016의 수준을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유로2016의 준우승팀에게는 약 290억 가량이 주어진다고 하니 결승만 올라도 엄청난 상금을 받을수 있으니 더욱 선수들이 열심히 뛰어 줄 거라 생각됩니다. 이번 유로2016에서는 총 3949억의 상금을 갖고 국가의 명예와 선수 개인 커리어를 위해 열심히 뛰기에 부족함 없는 대회기에 축구팬들에겐 더없이 좋은 경기내용을 볼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유로2016 51경기로 진행되어 7월 10일 결승전을 마지막으로 종료가 되어지는데요 우리 축구팬분들은 유로2016으로 인해 즐거운 날들의 연속일 거라 생각됩니다. 축구팬들이라면 프리메라리그, epl등 충분히 단련되어 있기에 부담감 없으시겠지만 다음날 업무와 컨디션 조절을 위해 일찍 주무시고 시간에 일어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이번 유로2016을 통해 선수들의 몸값이 많이 오를거라 생각되네요 ^^

유로2016으로 축구갈증 해소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