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 할인권받고 즐거운 시간되세요

무더위가 계속해서 유지되고 있는데요. 여름이 성큼성큼 다가오고 있다는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이럴땐 시원한 계곡에서 발담그고 수박을 반으로 쪼개서 우걱우걱 먹는다면 더없이 행복할수 없을거 같은데요. 하지만 현실은 우리들에게 쉴 틈을 주지 않고 있는데요. 본인의 일터에서 해가지는 지도 모르고 회사의 성장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본인을 돌아봤을때 그렇게 처량하다고 느낄수 없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이번 여름에는 받고있는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 오션월드 할인권을 통해 단단히 준비해서 놀고 와야겠습니다.

오션월드 할인권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실수 있는데요. 기존가격은 많은 분들이 부담을 느끼시는 금액이며 시간적으로 많은 시간 이용하기가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더욱 부담을 느끼실만한 가격임이 분명합니다. 그래서 오션월드에서 다양한 할인들을 해주고 있는데 가장 눈에 띄는 할인은 하나카드 1만원 균일가로 동반 4인까지 30%할인을 해준다고 하니 6월이 넘어가기전에 한번쯤 방문하셔서 할인을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하나카드만 있다면 오션월드를 단돈 만원에 이용하실수 있다고 하니 이런 꽁떡이 아닐수 없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존 오션월드 할인권은 회원카드 소지자에게 50%의 할인과 동반고객 3인에게 35%할인을 해주거나, 제휴카드사를 통하여 본인 및 동반인원에게 30%의 할인을 해주었는데요. 이외에도 각종 신용카드나 제휴카드등을 통하여 할인을 받으실수 있으니 보다 자세한 정보와 본인에게 적합한 할인 받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오션월드는 셔틀버스를 전일 17시까지 예약을 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는데요. 많은 분이 찾아주시는 공간이기에 주차공간이 협소할 수도 있고 상항에 따라 교통체증이 발생 될 가능성이 높고, 물놀이로 인한 급격한 피로로 인해 졸음운전등 사고 확률이 비교적 높기에 쉬실때 푹 쉬시라고 셔틀버스를 운행중이니 사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셔틀문의전화는 02-2222-7474이니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하신다면 편리하게 확인 및 예약 하실수 있습니다.

오션월드 할인권을 통해 할인을 받으신 분들은 오션월드 준비물에 대해 궁금하실텐데요. 뱃살에 튜브가 민망하거나 살집이 있어 물놀이에 대해 부담감을 갖고 계신분들은 걱정 안하셔도 좋습니다. 오션월드 이용간 항상 구명조끼를 사용하고 계시기에 민망한 뱃살을 숨길수 있으니 구명조끼에게 생명과 뱃살을 맡겨주시면 되구요. 또한 오션월드 준비물은 레쉬가드도 좋지만 시설 이용간 탈의가 불가피 할 수도 있기에 수영복을 준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선크림과 모자 활동하기 편리한 신발을 준비해주시면 좋은데요. 이때 슬리퍼와 같이 잘 벗겨지거나 분실우려가 있는 신발은 본인의 부상과 타인의 안전을 위해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션월드 준비물은 즐겁게 놀 컨디션만 챙기세요!

2016/06/17 - [정보공유/일상정보 공유] - 캐리비안베이 할인 다받고 준비물 챙기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