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결한 화장실이 건강한 신체를 만든다

하루를 살아가는데 한번씩은 방문하게 되는 곳인 화장실. 많은 분들이 생각만으로도 화장실에 대해서는 더럽다고 느끼거나 불쾌감을 가지시거나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경우에는 헛구역질 까지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얼마전 뉴스에서는 화장실 관련 이야기가 언론에 많이 노출되다 보니 화장실에 대한 인식이 더욱 부정적으로 인식되어지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화장실에 대해 생각을 하면서 화장실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많이 갖기는 어려운데요 그중에서 과학자들이 내놓은 과학적 증거로 화장실에 있으면 더욱 집중력이 높아지고 암기가 잘 된다고 하여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마지막 마무리 공부를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화장실은 용변 뿐만 아니라 개인 위생을 위해서 반드시 찾게 되는 곳인데요. 누군가와 같이 화장실에서 심리적 안정감을 갖는 분들도 계신데 이때 화장실이 곰팡이와 물때로 인해 쾌쾌한 냄새와 청결하지 못하게 된다면 화장실에 대해 더욱 거부감을 느끼게 되어 건강한 생활을 하기에는 어렵다고 생각됩니다. 화장실에 예민하신 분들이 많은데 특히 여성분들 같은 경우 본인의 화장실이 아니면 사용조차 못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 분들을 위한 특급정보인 화장실 곰팡이 제거 방법 및 화장실 청소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장실 곰팡이 제거 방법을 알기위해선 곰팡이가 생기는 환경을 제거하는게 가장 중요시 되는데요. 한번 생긴 곰팡이 제거는 귀찮기도 하고 청결상태를 방해하기 때문에 화장실 곰팡이가 생기지 않도록 습도, 온도등을 각별히 신경을 써야겠습니다. 가장 쉬운 화장실 곰팡이 생기지 않게 하는 방법은 꾸준하게 환기를 시켜주는 것이 좋은데요.

우리가 샤워후에 화장실 문을 닫아 놓게 된다면 곰팡이가 번식하기 좋은 최적의 상태가 되기에 가급적이면 문을 열어두거나 사람이 없는 시간대에는 문을 열어 공기흐름을 바꿔 준다면 화장실 곰팡이 제거 방법 및 화장실 곰팡이가 생기지 않는 환경이 되니 지금도 화장실 문 열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화장실 곰팡이 제거 방법과 곰팡이 청소를 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마스크 착용입니다. 곰팡이는 세균의 번식이 공기중으로 발생하게 되어 호흡기 질환에 치명적이기에 제거 방법과 곰팡이 청소시에는 반드시 마스크 착용 잊지 마세요.

화장실 곰팡이 제거를 위해선 식초와 물이 필요로 되는데요. 가정집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 재료이기에 어려움 없이 만드실수 있고 활용하시기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물과 식초를 1:1 비율로 하여 스프레이를 만들어 주시면 최상의 조건으로 곰팡이 제거를 하실수 있게 되겠습니다. 없더라도 고무장갑이나 물수건을 이용하여 청소를 해주시면 되니 번거롭게 스프레이를 구매하시거나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식초와 물만으로 청소를 한다고 해서 효과를 무시하실수도 있지만 살균소독 및 화장실 냄새 제거까지 효과가 있으니 1석2조 이상의 효과를 얻으실수 있으실 거라 확신합니다. 화장실 곰팡이 제거를 위해서는 사용빈도수가 적은시간에 하신다면 더욱 효과적이고 청결하게 곰팡이 제거를 하실수 있겠습니다.

일반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곰팡이 제거제를 이용하여 청소를 하게 된다면 아래에서 위로 쳐 올리다고 생각하듯이 청소를 해주시면 보다 좋은 효과와 위생 상태, 얼룩방지에 도움이 되니 참고해 두시기 바랍니다. 제거제와 식초를 통한 청소방법은 충분히 곰팡이를 제거해 준 상태로 해주신다면 더욱 효과를 보실수 있으니 시간을 갖고 천천히 청소 하시기 바랍니다.

화장실 곰팡이 제거 방법 알아두고 적극 활용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