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장개설 날 따라해봐요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정말 다양한 성격과 특징을 가진 사람들을 만날 수 있게 됩니다. 학창시절 친구들과 어울려 다닐때에는 비슷한 성격과 공통사를 가진 친구들과 어울리고 학교라는 울타리 안에서 공통의 목표를 갖고 있었기에 다름을 느끼지 못하였었는데 사회로 나와보니 정말 다양한 색을 가진 사람들이 많다는걸 느낄수 있게 됩니다.

 

당장 집앞에 나와 대형마트나 사람이 많이 다니는 장소를 가더라도 쉽게 볼 수 있으며 번거롭지않게 출퇴근길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주변을 둘러보더라도 각자의 개성을 나타내는 패션에서부터 행동등 다양한 모습의 사람들이 함께 살아가고 있음을 느낄수 있습니다.

 

다양한 생각과 성향을 가진 사람들이 많기에 사기수법도 다양해 지고 점차적으로 사기방법도 복잡해지고 교묘해지게 되었는데요 이런 사기꾼이라고 하는 범죄자들로 인해 일반 시민들은 경제적으로도 많은 부분 피해를 보게 되지만 생활을 하면서도 불편감을 갖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통장개설 증빙서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보겠습니다.

 

불과 몇 년전만 하더라도 신분증만 갖고 가면 만들 수 있던 통장이 이제는 증빙서류를 갖고 가지 않으면 만들 수 없게 되었으니 사기꾼들로 인해 우리들은 정말 많은 피해를 경험하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통장개설 증빙서류가 없을 때에만 하더라도 고객의 편의를 위해 도장이 없더라도 사인으로 대체하기도 하고 통장 없이 출금을 할 수 있도록 카드나 모바일 뱅킹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은행이었는데 갑자기 서운해 집니다.

 

통장개설 증빙서류의 궁극적인 목적은 대포통장을 방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하는데요. 보대포통장, 보이스피싱과 같은 사기꾼들의 방법들을 미연의 방지하고자하는 방법이라고 하니 은행을 믿고 증빙서류들을 준비하지만 누가 우리 개인정보를 털고, 판매를 했기에 우리가 이런 번거로움을 경험해야 되나 화가 납니다.

 

통장개설 증빙서류는 목적별로 상이한 내용을 갖고 있는데요. 공과금과 같은 관리비 통장은 납입영수증이 필요로 하며, 급여통장은 재직증명서,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과 같은 급여를 받기 위한 목적이 확신한 증빙서류가 필요로 됩니다. 기타 각종 모임이나 개인적 통장의 발급을 원하신다면 목적에 맞는 증빙서류가 필요로 되며 상황에 따라 목적에 따른 구성원 명부나, 회칙과 같은 신빙성있는 서류까지 요구 할 수도 있으니 미리 릴레스한 마음과 여유를 갖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은행별로 차이가 있는 부분도 있다고 하니 방문전 전화상담이나 문의를 통해 확인하셔서 방문하셔야 재방문 하시는 번거로움이 없으실테니 미리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고객신용등급이나 상황에 따라서는 발급도 가능한 부분이 있으니 이제는 은행 방문전 꼭 문의해 보셔서 증명서 발급하고, 서류준비하는 번거로움을 최소화 하시기 바랍니다.

 

무더운 여름 통장개설 증빙서류 내용 꼭 확인하셔서 불쾌지수 높아지지 않도록 철저한 준비와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기존 통장은 재발급을 하는데 소정의 수수료만 있으면 되니 재발급시 증빙서류는 필요 없고 통장개설 증빙서류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통장개설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2016/07/19 - [정보공유/정보 공유] - 남사친 선물 의미있게 주세요

2016/07/12 - [정보공유/일상정보 공유] - 키스 잘하는 방법만으로 연애고수되기

2016/06/13 - [정보공유/건강정보] - 피부관리 여름에도 놓치지 마세요

2016/06/09 - [정보공유/정보 공유] - 코빅 snl 복면가왕 방청신청 하고 스트레스 날리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