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6시즌을 준우승을 한 아스날 15년을 1위로 마쳤지만 16년이 되면서 순위에서 물흐르듯이 내려갔는데요 외질의 지속된 킬패스와 승부사 웰백으로 인해 순위를 꾸준히 올렸고, 마지막은 역시나 지루의 부활로 토트넘을 누르고 2위로 힘겹게 시즌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시즌말미에 벵거퇴출을 노래하던 구너들은 준우승보다 토트넘을 누른거에 만족을 하는 모습인데요. 벵거는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팬들을 위로합니다.

많은 팬들과 아스날의 전설들이 노래하는 세계적 공격수영입을 말하지만 벵거는 아스날을 미드필더의 전쟁터로 만들고 있는데요 15년 겨울 이적시장에서 엘네니를 영입한걸로 모자라 샤카를 영입하면서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게 하고 있습니다.

샤카는 물론 묀헨글라드바흐에서 꾸준한 활약을 보여주는 선수임에는 분명하지만 아스날에게 필요한건 A급 이상의 공격수 영입이 시급한게 사실입니다.

중원에는 외질, 카솔라, 엘네니, 램지, 월셔등 어디가서도 꿇리지 않는 미드진을 구축하고 있음에도 벵거의 끊임 없는 미드진 사랑은 변함이 없습니다.

빠른시일내에 A급 이상의 세계적 공격수 영입이 시급합니다. 많은 언론들이 추천하는 선수는 아우바메양, 치차리토등 빠른 스피드와 위치선정이 뛰어난 공격수들을 영입을 희망 하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